청약철회절차

1. 회원은 본인이 직접 구매한 당사 제품에 대하여 계약 체결한 날부터 3개월 이내, 소비자는 14일 이내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에 의거), 당사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운송 중에 손상이 생겼거나, 배송이 잘못 되었을 경우 제품에 대한 청약철회(이하: 반품) 할 수 있으며, 절차에 따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 또는 변질된 제품은 제외되며 고의적인 반품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2.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의 해당 반품신청서를 작성하시어 해당제품과 본인이 구매하였음을 증명하는 서류(거래명세서 또는 세금계산서)를 갖추어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개봉된 제품에 대해선 반품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제 4조 참조)
3. 환불 시에는 반품하는 제품에 대하여 구매 일에 따라 법률에 의거 대통령령이 정하는 범위 이내의 비용이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 제 2항 및 동법 시행령 제 24조에 의거하여 공제 됩니다.
  - 제품 구매일 1개월 초과 2개월 이내인 경우 5%공제
  - 제품 구매일 2개월 초과 3개월 이내인 경우 7%공제
4. 법률 제 8조 1항 1호 및 동법시행령 제 4조 3호 또는 법률 제 17조 제 2항 및 동법시행령 제 23조에 의거 다단계판매원이 청약철회를 할 수 없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이 구매일로부터 3개월 초과하는 경우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화 등의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귀책사유로 재화 등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제외)
5. 반품 신청자 본인 및 하위 디스트리뷰터의 반품 발생 시 계약이 소급적으로 소멸되며, 기 지급된 수당은 공제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반품신청인은 지난 3개월 동안(가입한지 3개월 미만인 자는 가입월 이후부터) 반품한 총 금액이 해당 기간 동안 구입한 제품의 총 금액의 50%를 초과할 경우, 수당지급 및 제품 구매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